초현대 미술의 아버지라고 자주 불리는 폴 세잔은 석유의 역사에서 우뚝 솟은 인물로 남아 있습니다. 그의 혁신적인 방식과 그의 공예에 대한 암울한 충실함은 19세기말과 20세기 초의 문화 지리학을 재구성했습니다. 우리가 그의 삶과 작업에 손을 대면서, 우리는 예술의 정교화에 대한 그의 걸작들의 심오한 영향을 발견합니다.
1. 폴 세잔의 일생
1839년 1월 19일, 프랑스 엑상 프로방스에서 태어난 폴 세잔은 초현대 미술의 역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들 중 하나로 광범위하게 여겨집니다. 예술가로서의 그의 여행은 19세기 인상주의와 20세기의 떠오르는 완곡어법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면서 스타일과 패션에 대한 지속적인 정교함으로 특징지어집니다. 파블로 피카소와 앙리 마티스와 같은 예술가들에게 영향을 미치면서, 세잔의 작품은 그 후의 급진적인 문화 운동의 기초를 놓았습니다. 세잔의 어린 시절은 뚱뚱한 은행가인 그의 아버지에 의해 선택된 길인 법을 공부하는데 보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술에 대한 그의 열정은 그가 법적 공부를 포기하고 1861년에 파리로 이사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표현주의 운동과 연관되었지만, 그는 형태와 색상에 대한 그의 독특한 접근법 때문에 항상 조각조각 서 있었습니다. 제재를 받은 살롱으로부터의 거절과 동료들로부터의 검토에도 불구하고, 세잔은 전통적인 관점과 방식에 도전하는 독특한 스타일을 개발하면서 계속했습니다. 세잔의 특별한 삶은 그의 물러난 본성과 그의 예술에 대한 그의 충실함으로 특징지어집니다. 그의 관계는 자주, 특히 그의 아버지와 그리고 나중에는 그의 가까운 친구이자 동료 예술가인 에밀 졸라와 함께 긴장되었습니다. 이러한 특별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세잔은 계속해서 그의 예술의 경계를 누르면서, 그의 문화적인 비전에 결혼한 채로 남아있었습니다.
2. 그의 진중한 그림 스타일
폴 세잔의 오일 스타일은 형태, 색상, 그리고 구성에 대한 혁명적인 접근법에 의해 특징지어집니다. 착륙하는 일시적인 순간들과 빛의 상품들에 집중했던 모방자들과 달리, 세잔은 자연 세계의 초기 구조를 탐구하려고 추구했습니다. 오일에 대한 그의 규칙적이고 논리적인 접근법은 그에게 "초현대 예술의 아버지"의 성격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세잔의 패션은 색상과 함께 구조 형태를 포함했습니다. 그는 그의 오일에 깊이감과 신뢰성을 주면서 색상과 질감의 복잡한 분야를 만들기 위해 작고 반복적인 붓질을 사용했습니다. 이 접근법은 그가 자연을 맨몸의 시각적 기적이 아니라 촉지 되고 거의 조각적인 존재로 묘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의 색상 사용은 그의 작품 안에서 조화와 압력을 만들기 위해 종종 비상식적인 방식으로 병치된 어두운 색조부터 활기찬 색조까지 이르는 팔레트를 사용하여 반비례적으로 혁신적이었습니다. 세잔 스타일의 또 다른 특징은 원근법의 사용이었습니다. 전통적인 직접적인 원근법을 거부하고, 그는 하나의 오일 안에 여러 개의 신발을 사용하여 실험했습니다. 나중에 입체파에 의해지지를 받았던 이 패션은 고정된 관점이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견뎌내기 때문에 세잔이 물체를 더 실제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관찰과 추상의 혼합을 통해 그의 주제들의 실체를 착륙시키면서, 예술이 세계에 대한 예술가의 인식을 전달해야 한다는 그의 믿음에 대한 증거입니다. 기하학적 단순화와 광학적인 경이로움에 대한 세잔의 집중은 입체파와 야수파의 발전 이후의 전조로 볼 수 있습니다. 색상과 형태 사이의 상호 작용에 대한 그의 조화로운 강조는 다양한 예술가와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면서 이러한 후방 운동의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3. 폴 세잔의 대표작 및 걸작
목욕하는 사람들 (Les Grandes Baineeus) 폴 세잔의 가장 유명한 걸작 중 하나는 그가 그의 삶의 마지막 10년 동안 상당히 노력한 일련의 기름인 " 목욕하는 사람들" (Les Grandes Baineeus)입니다. 이 기념비적인 작품은 세잔의 독특한 스타일과 형태와 공간의 실체를 발견하려는 그의 암울한 추구를 예시합니다. " 목욕하는 사람들"은 자연 환경에서 원시 숫자들의 무리를 특징으로 하는 세잔의 문화적 이해의 최고봉을 나타냅니다. 초기 예술가들의 목가적이고 낭만적인 묘사와 달리, 세잔의 목욕하는 사람들은 강하고, 거의 건축적인 형태가 지리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숫자와 지형은 세부 사항에 동일한 세심한 주의로 표시되어 응집력 있고 조화로운 구성을 만듭니다. " 목욕하는 사람들"에서 세잔의 색상 사용은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그는 자연환경을 전달하기 위해 블루스, 식물상, 흙색 톤을 사용하여 제한적이지만 풍부한 팔레트를 사용합니다. 붓놀림은 의도적이고 구조적이며, 각 스트로크는 전반적인 신뢰성과 볼륨감에 기여합니다. 숫자들의 공간적 배열은 움직임과 깊이를 제안하는 겹치기 형태로 세잔의 관점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합니다. " 목욕하는 사람들"의 중요성은 그것의 특별한 탁월함을 넘어 확장됩니다. 그것은 자연과 인간에 대한 세잔의 비전을 연결된 현실로 나타내며, 자연계의 초기 질서를 묘사하기 위해 그의 평생의 사냥을 구체화합니다. 이 걸작은 그의 다른 작업장과 함께 폴 세잔을 19세기 인상주의에서 20세기 완곡 주의로의 전환에서 중요한 인물로 강력하게 설정하여 예술 역사의 선에서 그의 지속적인 영향을 압박합니다. 생트 빅투아르 세잔의 또 다른 상징적인 걸작은 그의 출생지 근처에 있는 산인 생트 빅투아르를 묘사한 그의 일련의 기름입니다. 이 시리즈는 세잔의 진화하는 스타일과 프로방스 지리학에 대한 그의 유혹을 보여줍니다. 시리즈의 각 기름은 다채로운 계절과 산의 다른 측면을 보여줍니다. 생트 빅투아르 산에 대한 세잔의 대우는 색상과 형태에 대한 그의 숙달을 보여줍니다. 산은 기념비적인 존재를 강조하는 대담하고 구조적인 붓놀림으로 묘사됩니다. 지형은 변화하는 빛과 대기를 착륙시키며 활기찬 팔레트로 그려집니다. 이 시리즈는 익숙한 주제를 기하학적 추상화와 색상 조화에 대한 연구로 변환시키는 세잔의 능력에 대한 증거입니다. 사과가 있는 정물 "사과가 있는 정물"은 기름에 대한 세잔의 혁신적인 접근법을 예시하는 또 다른 중요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에서, 세잔은 복잡한 문화적 일반성을 탐구하기 위해 일상적인 물건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정물 신장을 새로운 수준으로 올립니다. 빨간색, 영웅적이지 않은 색, 녹색의 다양한 색상으로 묘사된 사과는 추정상 캐주얼한 방식으로 배열되지만, 각각의 요소는 균형 잡힌 구성을 만들기 위해 엄격하게 배치됩니다.